보도자료

메이크샵, ‘통합 전자결제서비스’ 가입비 지원 이벤트
2010-01-18
- 메이크샵, 인터넷몰 ‘통합 전자결제서비스’
-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가입비 전액 지원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 / 대표 김기록)은 오는 31일까지 ‘통합 전자결제서비스 무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통합 전자결제서비스 신규 고객에게는 가입비(22만원)와 무이자 할부 지원 혜택이 지원된다. 또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오버추어 온라인 광고(3만원)가 무료 제공된다. 기존 PG사를 변경하는 경우도 대상으로 적용되며, 신청 후 PG사의 승인이 확인되면 해당 쇼핑몰에 카드 및 계좌이체 시스템이 연동된다.

통합 전자결제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시스템을 한번에 신청 ∙ 설정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운영자가 온라인 쇼핑몰 결제시스템을 신청 시 번거로움을 해소한 것이 장점이다. 최근 전자상거래 사기 범죄 예방을 위해 신용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시스템 적용이 권고되고 있어, 쇼핑몰 운영 및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이크샵 마케팅교육사업부 김영철 총괄이사는 “불황 속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통합 전자결제서비스’ 신청 문의-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 마케팅영업제휴팀 김도균 차장
문의 : 02) 2026-2300 / help@makeshop.co.kr
이벤트 및 서비스 안내 : http://www.makeshop.co.kr/main/special_pluspage.html?num=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