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메이크샵, ‘V호스팅’ 서비스 오픈
2011-06-09
메이크샵, ‘V호스팅’ 서비스 오픈
- 쇼핑몰 소개 및 상품 안내, 동영상으로 더 간편하게 오픈
- V호스팅 이용시 국내 5대 포털에 무료로 노출
-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일반인들도 쉽게 이용 가능

(2011. 6. 9)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m / 대표 김기록)은 온라인 쇼핑몰 소개와 상품 안내를 쉽게 할 수 있는 동영상 전문 ‘V호스팅’ 서비스를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HD급 고화질 서비스를 지원하던 기존 쇼핑 동영상 오픈앤티비를 마케팅 툴을 도입, 서비스를 확대한 것이다.

기존 쇼핑 동영상 서비스는 이용고객이 쇼핑몰 홈페이지 안에서 상품 영상을 확인해야 했다. 그러나 마케팅 툴이 장착된 V호스팅은 동영상 등록시 네이버, 다음, 네이트, 파란, 야후 등 국내 5대 포털에 무료로 노출된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포털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됐고, 쇼핑몰 운영자들은 상품 안내 및 쇼핑몰 홍보를 쉽게 할 수 있게 돼 ‘양방향 소통’ 채널로 활용될 전망이다. 또, 일반인들도 자신이 올리고 싶은 동영상을 V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노출 시킬 수 있게 서비스를 확대했다.

메이크샵 신사업팀 이성노 팀장은 “온라인 쇼핑 시장이 커지면서 제품 상세 정보 제공은 물론 쇼핑몰 브랜드 마케팅 시대에 맞게 서비스를 확대 개편하게 된 것”이라 설명했다. 이번 V호스팅 영업을 시작하며 메이크샵은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중인 쇼핑몰 무료 지원과 개별 서비스 신청자들에게는 제휴 카드사와 서비스 이용 기간에 따라 최고 3개월 무이자 할부와 10% 할인도 병행한다.


■ 서비스 신청 문의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 기획해외사업본부
marketing@tagstory.com / 02)2627-644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