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메이크샵, 모바일 홈페이지 앱 제작 서비스‘누구나 앱’출시
2016-01-14
- 모바일 홈페이지 소유 기업대상 안드로이드 앱 제작지원 서비스
-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에 상관없이 적용 가능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이 모바일 홈페이지 앱 제작 서비스인 ‘누구나 앱(www.nooguna.com)’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누구나 앱’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가진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안드로이드 앱을 만들어 주는 서비스다.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메이크샵은 앞서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인 ‘샵노트’와 ‘마이소호’를 운영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누구나 앱’은 웹상에서 설정한 내용 그대로 앱이 만들어질 뿐 아니라 실행 시 기업에서 원하는 화면과 실행아이콘 등의 지정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모바일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호환성을 높여 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드는 제작솔루션에 상관없이 적용되며, 초기 제작비를 제외한 별도의 비용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앱 제작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 ‘누구나 앱’은 기존의 모바일 홈페이지보다 이용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며 “앞으로도 모바일 트렌드에 발맞춰 기업들의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기반 솔루션을 제작·개발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누구나 앱’은 오픈 기념으로 매달 선착순 100명에게 제작비용을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