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몰테일, 테일리스트 구스다운 침구 브랜드 '라프로메사' 론칭
2017-12-13
- 필파워 750, 러시아 거위솜털 80%…고품질의 구스다운 선뵈
- KS인증, 포름알데히드 적합성 획득 등 제품력 인증

몰테일이 운영하는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가 구스다운 침구 브랜드 '라프로메사(La Promessa)'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라프로메사는 이테리어로 약속이라는 뜻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중시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테일리스트는 자체 판매량 분석을 통해 최근 5년 동안 구스다운 침구류가 매년 30%이상 증가하고 있음을 파악하고 해외직구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구스다운 침구류를 선보이고자 금번 론칭을 기획했다.
라프로메사의 퀸 사이즈(200x230) 침구는 구스다운 품질을 측정할 수 있는 필파워가 750으로 우수한 복원력을 가지고 있으며, 러시아산 거위솜털을 80%이상 사용했다.
충전중량 1200g에 100%의 코튼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다운프루프(Down proof) 가공처리를 사용해 털 빠짐과 털 뭉침을 최소화했다.
특히, KATR한국의류시험연구원 KS인증과 알러지 성분인 포름알데히드 적합성 획득 등으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테일리스트 관계자는 "라프로메사 이불은 동일한 기준의 구스다운 보다 약 30%이상 저렴한 가격이다"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침구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리스트는 라프로메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매일 12번째 구입고객들에게 구스다운 베개세트(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필파워(Fill Power, FP):거위털 1온스(28.35g)를 1큐빅인치 공간에 24시간 동안 압축한 뒤 다시 풀었을 때의 복원력을 나타내는 수치. 수치가 높을수록 보온성과 열 발산 차단력이 높고 포근하고 가볍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