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테일리스트, 블랙프라이데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2018-11-20
- 금일부터 25일까지 TV 최대 64%, 인덕션 최대 62% 할인
-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해외 인기품목 최대 90% 핫딜 운영

몰테일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자사 간편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에서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금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미국의 최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미국뿐만 아니라 독일, 일본, 중국 등 현지 MD가 엄선한 해외 인기상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 기간 동안 삼성, LG 등 인기 브랜드의 최신 TV를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인덕션은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고디바, 센트룸, GNC, WMF, 샤오미 등 해외 인기상품을 매일 하나씩 최대 90%의 할인폭을 적용한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는 ‘원데이 핫딜’을 운영한다.

여기에 신규가입 시 최대 $40 즉시 할인과 다양한 카드사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품목에 관계없이 $50 이상 구매 시 한국까지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테일리스트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2016년부터 매해 약 2배씩 테일리스트의 매출 성장을 이뤄내는 직구족들의 최대 쇼핑축제다”라며, “그간 판매한 빅데이터에 의거해 검증된 인기상품으로만 블프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