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코센모빌리티 꿈카, 캠핑카 쉐어링(공유) 사업 설명회 성료
2020-06-25
- 캠핑카 공유를 통한 수익 창출 과정 자세히 소개
- 꿈카와 호스트 간의 상호 신뢰 및 파트너십 공감대 중요성 공유
- 포스트 코로나 시대, 맞춤형 캠핑카 여행 블루오션으로 주목

캠핑카·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코리아센터(290510)의 자회사 코센모빌리티(대표이사 김장수)가 7월 캠핑카 렌트 및 쉐어링(공유) 사업 진출에 앞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이번 사업 설명회는 24일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팟빵 공개홀에서 소규모로 진행됐으며 호스트 15개 팀과 코센모빌리티 김장수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사업 설명회는 회사소개를 시작으로 꿈카 비즈니스 및 지역 관광상품과 결합된 레저 고콕(gokok) 스테이션 플랫폼이 소개되고 질의 응답(Q&A)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장기 캠핑카 렌트 서비스 사용자가 캠핑카를 이용하지 않는 시간과 날짜를 활용하여 캠핑카 쉐어링(공유)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과정 등이 자세히 소개됐다.

또한 호스트의 역할 및 지역 관광지 정보와 숙박 예약 및 결제 등이 제공되는 고콕(gokok) 스테이션 플랫폼 등 기존 운영중인 사업과 연계할 수 있는 부분들도 공유됐다.

코센모빌리티는 많은 호스트들의 궁금증 해결 및 소통을 위해서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코센모빌리티 김장수 대표이사는 "꿈카 사업이 잘 운영되기 위해서는 꿈카 스태프와 호스트 간의 상호 신뢰 및 파트너십 구축이 매우 중요하다"며 "단순히 차량을 제공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서비스 교육부터 캠핑카 특수성 교육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호스트와 함께 꿈카를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