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 코리아센터

    05.20

    몰테일, ‘아마존 다해줌’ 서비스 오픈
    해외직구 1위 플랫폼 몰테일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앱 전용 ‘아마존 다해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마...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링크바로가기相应链接
  • 코리아센터

    13

    메이크샵, 해외진출토털플랫폼 MakeFG론칭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쇼핑몰 운영자들의 해외진출을 위한 토털플랫폼 메이크에프지(MakeFG)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메이크에프지(MakeFG:Makeshop Fulfillment Global)는 해외쇼핑몰 구축부터 운영대행, 해외광고, 해외물류, 오픈마켓입점까지 해외사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해외진출 맞춤형 플랫폼이다.

    그동안 메이크샵은 해외쇼핑몰 구축솔루션 '메이크글로비'와 해외직판 오픈마켓 'OKVIT'등을 운영하며, 해외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쇼핑몰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메이크에프지는 기존 운영하는 메이크샵의 해외진출 특화 서비스와 함께 몰테일 물류센터를 활용한 오픈 풀필먼트 플랫폼 (OFP)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오픈풀필먼트 플랫폼은 물류대행과 해외배송뿐 아니라 해외진출 쇼핑몰들의 가장 큰 고민인 물류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이크에프지는 메이크샵, 메이크글로비 회원이 아니더라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에 맞게 원하는 서비스만 취사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메이크에프지(MakeFG)는 보다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해외진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 오픈마켓입점의 경우 OKVIT 이외에 경쟁력 있는 해외유명 쇼핑몰 등에도 입점할 수 있도록 해외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링크바로가기相应链接
  • 코리아센터

    10

    카라반테일, 카라반 & 캠핑카 할인 프로모션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캠핑카 및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은 캠핑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상최대의 카라반&캠핑카 특별 할인 판매'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카라반테일에서 판매하는 한국형 캠핑카 로드쉽과 카라반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로드쉽의 경우 최대 440만원 할인혜택을, 카라반은 옵션을 포함한 최대 1,000만원의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기획전은 카라반테일 화성신센터를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전주 등 전국 6개 카라반 대리점과 경남창원, 경기중앙 등 로드쉽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김장수 카라반테일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한국형 모터홈 로드쉽(Roadship)시리즈를 비롯해 카라반테일이 국내 독점 유통하는 영국의 엘디스(Elddis), 독일 펜트 (FENDT), 폴란드 티큐브 (T-CUBE)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국내 캠핑 카라반 문화의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라반테일 공식홈페이지와 로드쉽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링크바로가기相应链接
  • 코리아센터

    04.19

    테일리스트, 독일·중국 호조로 1분기 매출액 급증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자사 몰테일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19일 밝혔다.

    테일리스트는 2010년 8월부터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몰테일 해외배송센터를 기반으로 현지 전문 MD들이 엄선한 해외 인기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해외직구 전문 쇼핑몰이다.

    관부가세, 배송비 결제에 대한 부담 없이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지원해 누구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테일리스트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3.2% 급증하며 서비스 오픈 이래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판매 상품의 국가별 비중을 살펴보면 미국이 1위로 여전히 직구 주요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독일과 중국의 구매건수가 크게 늘었다.

    올해 1분기 독일의 구매건수 비중은 전년 동기 대비 96.2% 상승했다.

    여가와 소비활동을 모두 집에서 즐기는 ‘홈족’의 증가 트렌드와 맞물려 드롱기 커피머신, WMF냄비세트 등 독일의 프리미엄 소형 리빙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중국 역시 샤오미, 차이슨 등 가성비 좋은 전자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끌며 올해 1분기 중국의 구매건수 비중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1.6% 상승했다.

    1분기 테일리스트 인기제품은 ▲LG 65UK6090 PUA 4K HDR Smart LED UHD TV ▲다이슨 싸이클론 V10 모터헤드 ▲브라바 380t 물걸레 청소기 ▲EN80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커피머신 ▲차이슨 헤어 드라이기 ▲모로칸오일 헤어트리트먼트 등 전체적으로 전자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았다.

    테일리스트 관계자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기존 자사몰 이외에도 국내 14개 주요 쇼핑채널에 입점해 판로를 넓힌 것이 매출 신장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보다 간편한 해외직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링크바로가기相应链接
  • 코리아센터

    12

    스탬프팡x애슐리, 신규 멤버십 서비스 론칭
    모바일 전용 쿠폰북 ‘스탬프팡’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와 함께 신규 멤버십을 론칭했다...
    자세히보기 자세히보기 링크바로가기相应链接